본문 바로가기
Hongndro 일상

퍼스널 컬러 당신의 컬러와 색깔은?? 케이 테스트!

by 홍성 2021. 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 테스트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어제부터 많은 사람들이 했다고 합니다. 12가지에 질문으로 자신만의 컬러와 성격을 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동시에 예전에 한참 유명했던 MBTI 결과로도 연결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엄청 좋아하는 심리테스트! 그럼 사이트 링크는 바로 여기이고 바로 저도 시작해보겠습니다!!

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뭐가 나올지 저도 매번 할때마다 궁금해요!! 

여기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사이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테스트 하러가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테스트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안에는 12가지 문장으로 다양한 컬러와 글귀가 나옵니다. 여기서 여러분들의 컬러와 성격은 무엇으로 나왔나요?저는 바로 네이비 피오니!! 피해주는게 제일 싫은 열정 불도져!

저는 네이비피오니 라는 컬러가 나왔습니다. 이는 답답한 사람이랑 같이 일하기를 싫어하고, 끈기와 책임감이 뛰어나 맡은 일은 최선을 다합니다. 특히 피해를 주는 거 싫어하고, 받는 것도 싫어하고 남 일에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오로지 독고 다이!!

특히 논리적인 해결책을 좋아해서 늘 바쁜 삶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매사 많은 자신감이 넘치고 목표가 확실하여

카리스마와  섹시한 사이코!...? 라군요. 어디서 많이 본 특징같군요.

그리고 머리가 좋아서인지 나보다 똑똑하지 않은 사람은 무시하는 경향이 있어 타인에게 의도치 않게 상처를 준다고 합니다. 이런 유형에 사람은 오선 베이, 세룰리안 이 있고, 거리두기 필요한 컬러는 그냥 뭐.. 누구든지 상관 노라고 합니다.

 이런 성격의 글을 어디서 봤나 싶었는데 MBTI에서 ENTJ를 보았던 거 같습니다. 그런데!!! 이 사이트에서 나온 결과물에 링크 주소를 보면 맨 마지막에 보이는 ENTJ 이렇게 사이트에 적혀 있는 게 신기합니다..

그만큼 확고한 성격과 자신만의 성격이 뚜렷한다는 것을 알 수 가있습니다!

뭐 재미 삼아하는 것이니 너무 연연해하지 않기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살아온 환경, 가치관, 배경, 등 모든 게 다르기 때문에 서로서로가 닮은 부분이 없다고 생각해야 좋을 거 같습니다. 절대 사람은 무조건 자신의 편이 아니라고 생각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