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ndro 일상

주말 드라이브 경기도 주변 가까운 곳! 5곳

by 홍성 2021.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 내일은 주말 그래서 이번에 해볼 이야기는 주말에 경기도에 가깝게 놀러 갈 장소입니다.

 

1. 파주 임진각

 

 파주 임진각 파주 DMZ와 같이 2017년부터 지금까지 3회 연속 선정된 한국의 관광지입니다.. 임진각으로 향하는 도로에는 차량이 적어서 주말 드라이브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시간에 맞쳐 도착하면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그리고 임진각과 평화누리공원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먼저 2000원 현금 선불해야 주차가 가능했어요. 주차장이 정말 넓었고 회전율도 빨라 주말에도 주차 걱정 안 해도 된다고 합니다.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이라면 아주 좋죠!!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64. / 지번 : 마정리 1325 - 5

 

2. 광명 광명 동굴

 

최근 광명동굴이 새롭게 바뀌어 개장했다고 합니다. 광명 동굴은 입구가 2가 있습니다. 그리고 넓은 주차장도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기본 30분에 600원이라는 주차장 가격! 21년 2월에 다시 개방하였는데 전보다 더욱 화려해진 동굴로 변했다고 합니다. 1시간 코스오 2시간 코스가 있고, 동굴 안에는 예술의 전당, 빛의 공간, 아쿠아 월드, 황금길, 와인 동굴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경기 광명시 가학로 85번길 142. / 지번 : 가학동 27

 

3. 포천 아트밸리

 

 

 용인에 에버랜드, 포천에는 평갈랜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국립 수목원과 아트밸리 또하 볼거리가 많은 곳이라고 하죠!

웅장하고 시원 시원 뚫린 지역이라서 그렇지 맑은 날씨에 많이들 찾는 장소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과 많이 가까운 지역이고 이런 수도권 지역에 웅장한 절벽들이 존재하는게 참으로 신기할따름입니다. 거기에 시원하고 큰 천주호!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 지번 : 기지리 282

 

특히 여기를 자주 찾는 분들이 말하기를 주상 절리를 배경으로 하여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찍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여기는 사람이 많아도 뒷 배경이 아름다운 절벽으로만 찍히기 때문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기에 확인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4. 양평 벗고개

양평하면 양평 해장국! 이 기억나실겁니다. 그러나 양평은 또 다른 기억을 만들수 있는 장소가 있다고 합니다. 기차로도 갈 수 있는 양평지역에는 별을 구경하기 딱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드 넓은 장소가 있고, 공해가 적어 은하수나 별들을 관찰 할 수 있는 장소라고 합니다.

Instagram ' guntak_p'

 

밤이 제일 잘 보이는 시간대는 22시에서 00시 사이라고 합니다. 그럼 그 전까지 미리 별 볼 준비를 해야겠죠??

그리고 요즘 코로나 시국에 사람많은데는 조금 그렇지만 여기는 자신의 차에서만 보기만 하면 되니 정말 좋습니다.

 

5. 고양 플랜테이션

인스타에 자주 나오는 곳이면 여러 sns에서 자주 나오는 제일 핫한 곳!! 라라브레느 플랜테이션 입니다.

 식물원 카페가 있어 초록색이 가득한 곳에서 정원같은 느낌을 받으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아담한 정원을 지나면 엄청 넓은 잔디 풀이 보이는데 여기에는 애견까지 데리고 와도 되는 애견 동반 장소!!

 그래서 서울과 가깝기도 한 고양으로 애견들을 데리고 놀어도 되는 1석 2조!

 

도심속 자신만의 힐링 장소를 찾거나 지친 도시를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는 힐링의 장소라고 할 수 도 있습니다.

사람 없는 곳에서 나만의 장소를 찾는 또 다른 이유!

 

728x90
반응형

댓글